원더 뉴스 

칠레 관광 관련 중요한 정보를 공유 드립니다.

산호세 델 마이포, 엘제소댐  페쇠

지난주 일어난 사망사건으로 인한 칠레광업부의 결정에 의하여 엘제소 댐 출입이 페쇠 되었습니다.

 

엘제소 댐은 산티아고 식수 70%을 공급하는 인공으로 만들어진 곳으로 이곳을 연결하는 유일한 도로인 G 445 도로는 관광목적이 아닌 인근에 위치한 광산용 차량 이동으로 만들어진 비포장 도로입니다.

 

엘제소댐은 인접한 접근성 으로  주로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 하였던 곳이나 원더칠레는 안전하지 않은 지역으로 인식하여  추천 상품으로 판매 하지 않습니다.

​칠레 중남미 최고의 레포츠 지역 선정

칠레가 3번재 연속 WORLD TRAVEL AWARD 에 중남미 최고의 레포츠 지역으로 선정. 아타카마 사막 또한 중남미 최고의 낭만적인 관광지로 선정 되었습니다!

​이스터섬 21.070 거주 채류법

지난 10년 동안 이스터섬의 갑작스런 인구 증가는 기본적인 서비스의 질, 폐기물 관리, 환경 및 해양 오염에 대한 원인으로 지적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스터섬 을 보호하기 위한 새롭게 개정된 방문,거주법률에 대하여 정보 공유 드립니다.

2018년8월 1일부터 이스터섬 방문자들의 체류기간이 최대 30일로 재한되며 공항입국시 입국양식서 *FUI 작성이 의무화 됩니다.

 

입국시 필요한 서류 *칠레 국적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 30일 이내의 왕복 항공권

  2. 본인 신분증

  3. 호텔 주소 *칠레 관광청에 등록된 정식 숙박업채만 인증됩니다.

  4. 이스터섬 거주자의 의한 초청 방문시 라파누이 구청에서 발행된 초청장 제출​

 월드 트래블 어워드 

칠레가 여행업의 오스카라 불리는  월드 트래불 어워드 WORLD TRAVEL AWARDS 18개 부문에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칠레에 꼭 투표해주세요! 

칠레-아르헨티나 중국국적

관광 비자 협정

6차 칠레 - 아르헨티나 장관급 미팅에서 중국 여권 소지자에 대한 관광비자 협정을 발표 하였습니다

2019년 1월부터  미국, 케나다, 유럽  ( Shengen) 비자를 소지한 중국인에 한하여  앞으로 칠레와 아르헨티나 양국간을  무비자로 입국할수 있습니다.  

위 언급 국가 비자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 중국 현지 칠레 대사관이나 아르헨티나 대사관을 통하여   사전신청가능하며 이전까지 국가별로 별도 신청해야하던 불편함을 최소화 하여 칠레-아르헨티나 양국 방문이 가능한 하나의 통합 관광비자 시스템으로 변경 됩니다.  

 

칠레 관광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수있도록 기대합니다

불법 차량에 대한 단속

최근 우버를 포함한 불법 차량, 무허가 관광차량 등에 대하여 공항, 유명 관광지, 버스터미널 등 경찰과 교퉁국의 집중 단속이 되고 있습니다. 적발시 차량 압류로 인한 관광객들의 불이익과 일정 차질등 사래가 발생하고 있슴으로 관광객들이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logo wonder.png
logo djk resto.png
logo djktel.png
Facebook%20Cover%20Photo_edited.jpg
2018_COE_Logos_white-bkg_translations_es
2.png
1.png
3.png

칠레한인업소

Bombero Nunez 174, Recoleta, Santiago

Tel: +56 9 9190 8162

Copyright ©2019 Wonder Chile All Right Reserved.